Support

서비스 안내


제품 품질 보증 기간 안내

서비스에 대하여 저희 인비오코리아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(재정경제부 고시)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처리합니다.
제품 본체의 보증 기간은 1년, 악세사리 및 소모품에 관한 기간은 3개월을 기준으로 무상 서비스를 처리하며 이후에는 유상 서비스로 전환되며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과실 또는 부주의로 발생된 고장은 유상적용 됩니다.

택배 서비스에 발생되는 운송비 안내

  • 제품 구매일로 1개월 이내는 운송비 전액 무료
  • 제품 구매일로 1개월 이후부터 3개월 이내 보낼때 혹은 받을 때 1번만 무료(단, 지정 택배 이용시)
  • 제품 구매일로 3개월 이후부터 운송비 전액 고객 부담

제품 환불 규정 안내

제품 환불은 구입일로 일주일이내 구입한 업체를 통해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제품 또는 포장물이 훼손된 경우에는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※ 택배비용은 제품의 불량, 파손에 의한 반송비용은 당사가 전액 부담하나 고객 변심 또는 과실에 의한 반송 시 고객부담 입니다.

유료/유상 서비스 안내

  • 지정된 무상서비스 기간이 종료 된 이후의 경우
  • 펌웨어 업그레이드시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난 경우
  •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해 고장난 경우
  •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, 별매품 사용으로 고장난 경우
  • 고객이 직접 임의로 제품 개조, 수리를 한 후 고장난 경우
  •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난 경우
  • 당사의 지정된 서비스를 통하지 않은 사람이 서비스하여 고장난 경우
  •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배터리, 헤드, 램프 등)
  • 기타 천재 지변에 의한 경우

서비스 연락처 및 소비자 상담실 안내

  •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48번지 대륭테크노타운3차 904호
  • 전화 : 1688-4668
  • 소비자 상담실 : 02-866-4664
  • 상담 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 / 토요일 휴무

택배 서비스 접수 안내

  • 제품의 고장이 아닌데도 서비스를 요청하시게 되면 서비스 요금이 발생 되므로
    반드시 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 안내를 받으시고 택배서비스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.
  • 지정 택배 : CJ대한통운택배 / 전화 : 1588-1255

A / S 문의

  • 엔지니어와 실시간 1:1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운영시간 : 평일 10시~18시
  • 점심시간 : 오후 1시 ~2시
    점심시간은 1:1 채팅 및 상담이 불가능합니다.

인비오 제품 문의

1:1 채팅 바로가기